더 나은 것을 위해 동창회 재편을 위한 럿거스

가끔, 나는 내가 가장 잘 아는 주립 대학인 럿거스에 대해 글을 쓴다. 럿거스는 매우 좋은 학교다; 유에스뉴스는 나의 모교를 미국의 20대 주립대학 중 하나로 꼽고 있다. 그리고 교육학 작가에게는 흥미로울 만큼 기발하다.

럿거스는 뉴저지의 주립대학이다; 그 네 단어는 모든 학교 마케팅에서 그 이름을 따르기 때문에 사람들은 확실히 안다. Purdue, William and Mary 대학 그리고 가장 최근에, 뉴욕 주립대학의 주요 캠퍼스는 그들 주의 이름을 포함하지 않는 유일한 국가 공공기관이다.

뉴브런즈윅에 있는 럿거스 대학교의 대표 메이저사이트 캠퍼스는 35년 동안 조직 해체 운동이었다. 조직적인 분열은 네 개의 연합대학의 정체성을 보존하고 보호해왔는데, 그 중 첫 번째는 식민지 시대에 뿌리를 두고 있다.

1972년 이전에는, 가장 오래된 학교인 럿거스 칼리지가 모두 남성이었다. 리빙스턴(Livingston)은 60년대 후반 사회변화 이슈를 해결하기 위해 설립된 인문대학으로, 유일한 남녀공학이었다. 럿거스, 더글라스, 리빙스턴에 소속된 농업, 공학, 약국 학생들은…

이 전체 PLR 문서를 보고 다운로드하려면 로그인해야 한다. 등록은 완전히 무료다. 계정을 생성하면 1,000개 이상의 틈새와 200개 이상의 카테고리에 있는 “1,57,897+” 이상의 PLR 기사 데이터베이스를 한 푼도 지불하지 않고 검색 및 다운로드할 수 있다. 등록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